오늘 30일 제1회 성동구청장기 풋살대회 개최
[성동저널]성동구(구청장 정원오)는 생활체육시설 확충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한 응봉체육공원 풋살장 신설 및 LED 조명타워 설치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오는 4월 30일 풋살장 개장 및 제1회 성동구청장기 풋살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응봉체육공원에 새로 조성된 풋살장은 최근 각광받고 있는 격자무늬 조립식 넥스트필드 바닥재로 시공해 프로 풋살 경기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유지관리가 용이해 침수지역에 적합한 장점이 있다. 또한, 야간에도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LED 조명타워(12M) 2본 및 LED 투광등 20구를 설치했으며, 기존 메탈램프 방식 대신 LED 조명 설치로 에너지 절감 효과는 물론 직장 풋살인들의 야간 운동장 이용률도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구는 풋살장 개장 이후인 5월부터 유아풋살 교실과 어린이풋살 교실을 응봉체육공원 풋살장에서 연중 무료로 운영할 예정이다. 유아풋살 교실은 매주 토·일요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운영되며, 어린이풋살 교실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정원오 성동구청장은 “응봉체육공원에 이렇게 훌륭한 야외 풋살장이 신설돼 기쁘고, 많은 풋살인들이 애용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생활체육 동호인들이 편리하고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각종 생활체육시설을 확충하는데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 성동저널은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2299-7770
- ▶ 이메일 press@seongdongnews.com
- ▶ 카카오톡 @성동저널
저작권자 © 성동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