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성동구 언더스탠드에비뉴, 소셜스탠드 청년 파트너 2기 모집
성동구 언더스탠드에비뉴, 소셜스탠드 청년 파트너 2기 모집
  • 성동저널
  • 승인 2017.08.23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대료NO, 보증금NO … 매장이 필요한 청년창업가 모여라!!
서울 성동구 서울숲 진입로에 위치한 언드스탠드에비뉴 야경

[성동저널]ARCON(문화예술사회공헌네트워크)이 운영하고 성동구가 함께 하는 사회공헌 자립모델 언더스탠드에비뉴가 오는 9월 5일(화)까지 ‘소셜스탠드 청년 파트너 2기 모집’을 진행한다.

언더스탠드에비뉴는 성동구 서울숲 진입로에 116개 컨테이너를 활용해 조성한 사회공헌 자립 공간으로, 유통및 자본 등 초기 인프라가 부족해 어려움을 겪는 사회적기업, 청년창업가, 예술가에게 ‘소셜스탠드’ 매장 공간 을 지원하고 있다.  ‘소셜스탠드 청년 파트너 2기’에 선정된 사회적기업, 청년창업가에게는 10월 중순부터 6개월 동안 매출에 따른 수수료 지급만으로 청년창업매장을 운영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임대료 및 보증금은 없으며, 매장 운영에 필요한 관리비와 브랜드 홍보, 마케팅 등을 지원받는다.

청년창업가들은 이 공간을 통해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시장 반응을 살피고 초기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자립과 성장을 도모할 수 있어 함께 하는 청년 파트너들에게 만족도가 높다. 2016년 9월부터 청년 파트너로 함께 하고 있는 <디자인 스튜디오 임성묵>의 임성묵 대표는 “언더스탠드에비뉴의 소셜스탠드 청년 파트너 공모는 청년창업가에게는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구체화하고 직접 상품 및 서비스를 판매하며 실전경험을 쌓을 수 있는 최고의 기회”라며 참여 소감과 추천 이유를 밝혔다.

‘소셜스탠드 청년 파트너 2기’의 모집기간은 9월 5일(화)까지이며, 언더스탠드에비뉴 홈페이지(www.understandavenue.com)와 블로그(blog.naver.com/understandavenue)에서 신청서류를 다운로드 받아 이메일로 접수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070-5038-6832) 또는 이메일(social@understandavenu.com)을 통해 할 수 있다.

언더스탠드에비뉴 소개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사회공헌 자립 모델의 공간으로 지난 2016년 4월 18일 문을 열었다. 서울숲 진입로 1,200평 유휴부지에 116개의 컨테이너(지상 3층)를 활용, 연면적 3,363㎡ 규모로 조성되었으며, 아래를 뜻하는 언더(Under)와 세우다, 일어서다의 스탠드(Stand)를 결합하여 ‘낮은 자세로 이해와 노력을 통해 취약계층이 자립 하는데 든든한 버팀목이 되겠다’ 는 의미를 담고 있다. 해당 공간은 공정무역, 친환경 등 의미있는 소비를 추구하는 사회적 기업, 청년 벤처, 디자이너, 예술가의 라이프 스타일 편집샵 ‘소셜스탠드’를 비롯해 ‘유스스탠드’, ‘하트스탠드’, ‘맘스탠드’, ‘아트스탠드’, ‘파워스탠드’, ‘오픈스탠드’ 등 7개의 스탠드로 이루어져 있다.

운영기관- 사단법인 문화예술사회공헌네트워크(ARCON) 소개

서울 성동구 서울숲 진입로에 위치한 언드스탠드에비뉴 야경
  • 성동저널은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2299-7770
  • ▶ 이메일 press@seongdongnews.com
  • ▶ 카카오톡 @성동저널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