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신년사]더불어민주당 중구성동(갑) 홍익표 국회의원
[신년사]더불어민주당 중구성동(갑) 홍익표 국회의원
  • 성동저널
  • 승인 2017.12.29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익표 국회의원

[성동저널]사랑하는 성동가족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홍익표입니다.

60년 만에 찾아오는 무술년 황금개띠해가 밝아오고 있습니다.

새해에는 구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고 소망하는 일들 모두 성취하시길 기원합니다.

성동가족 여러분!

홍익표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중구성동(갑)

숙원사업이었던 삼표레미콘 공장의 이전이 확정되었습니다. 2020년 2월부터 철거를 시작해, 2022년 6월까지 최종 이전을 완료합니다. 삼표레미콘이 이전하고 난 자리에는 서울숲과 연계한 문화시설이 들어설 예정입니다. 더욱 크고 아름다워진 서울숲을 성동구민께 돌려드리기 위해 앞으로도 열심히 뛰겠습니다.

성동구 전역 250개소에 스마트 CCTV설치를 완료하였습니다. 또한 송정동과 사근동 일대를 안전 마을 조성사업 지역으로 선정하였으며, 성동소방서가 개서함에 따라 성동 전역을 5분 내에 도달할 수 있는 골든타임을 확보하였습니다. 더욱 안전한 성동, 더욱 건강한 성동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동북선 도시철도가 개통될 예정입니다. 개통이 완료되면 왕십리를 중심으로 서울 동북권 지역의 도시철도 이용편의가 향상되고, 교통 불편이 해소돼 지역경제 활성화는 물론 지역경제 발전에 탄력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명실공히 왕십리가 더욱 빠르고 더욱 편리한 교통중심지로서 입지를 강화했습니다.

존경하는 성동가족 여러분!

한 해의 시작점에서 다시 민심을 헤아려 봅니다.

‘사악하고 그릇된 것을 깨뜨리고 바른 것을 드러낸다’ 대학교수들은 작년 한해를 가장 잘 표현하는 사자성어로 ‘파사현정’(破邪顯正)을 선택했습니다. 어둠을 뚫고 희망을 연 광장의 촛불처럼 대한민국을 개혁하고 성동을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해 나가겠습니다.

청년과 비정규직 그리고 영세 자영업자의 고달픈 삶을 바꾸는 것이 정치의 역할이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께서 만들어주신 개혁의 기회를 헛되이 보내지 않겠습니다. 구민 여러분과 함께 불평등, 불공정한 낡은 질서를 청산하고 정의와 원칙이 바로 세워지는 한 해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성동의 밀린 숙제도 지속적으로 해결해 더 살기 좋은 성동을 만들어 나가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사랑하는 성동가족 여러분!

예로부터 개는 우리와 가장 친근한 동물이면서도 특히, 신뢰와 책임감의 상징으로 잘 알려져 왔습니다. 무술년을 맞아 항상 여러분의 사랑을 기억하며 여러분 곁에서 신뢰와 책임감을 가진 더욱 든든한 일꾼이 되겠습니다. 여러분 개인에게도 우리 조직에게도 더욱 풍성한 성취와 발전이 있는 한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