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성동공단 열린금호교육문화관, 매월 ‘열린 무료특강’
성동공단 열린금호교육문화관, 매월 ‘열린 무료특강’
  • 성동저널
  • 승인 2018.04.02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동저널] 성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김종수)이 운영하는 열린금호교육문화관에서는 올 한 해 동안 매월 1회 ‘재능기부를 통한 열린 무료 특강’을 정기적으로 실시한다고 밝혔다.

열린 무료 특강은 지역주민의 문화 복지를 위해 인문, 사회, 문화, 체육 등 다양한 주제를 다룰 계획이다.

열린금호교육문화관은 장소 및 강좌 홍보를 제공하며, 강의는 재능기부자로 해당 분야 전문 강사가 실시한다.

지난 22일 열린금호교육문화관에서 개최된 무료특강 ‘웃음 운동’ 강의 모습
지난 22일 열린금호교육문화관에서 개최된 무료특강 ‘웃음 운동’ 강의 모습

열린금호교육문화관은 지난달 22일 전문강사(유성숙, 현 대한노인회성동지부 노인대학장)의 재능기부로 첫 번째 무료 공개특강 ‘웃음 운동’을 개최해 강좌에 참여한 지역주민 및 체육시설 이용자로부터 유쾌하고, 즐거운 강의라는 호평을 받기도 했다.

김종수 이사장은 “이번 사업은 열린 혁신의 핵심 가치 중 하나인 ‘정부와 기업, 국민 간 협업’에 부합하는 사업으로 재능기부 강사와 공단이 협력하여 지역주민을 위해 다양한 문화적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새로운 장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강의 재능기부 신청 및 무료특강 참여는 열린금호교육문화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성동저널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