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성동구, 제10회 북 페스티벌 개최...다채로운 프로그램 구성
성동구, 제10회 북 페스티벌 개최...다채로운 프로그램 구성
  • 성동저널
  • 승인 2019.09.09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동구립도서관 개관 20주년, 공연, 전시, 체험 등

[성동저널]문화로 참여하고 문화로 소통하는 행복한 문화성동, 재단법인 성동문화재단(이사장 정원오)이 운영하는 성동, 금호, 용답, 성수, 청계, 무지개도서관에서는 책으로 소통하는 북 페스티벌을 9월 28일 13시 소월광장에서 개최한다.

북 페스티벌은 10번째로 진행되며 성동구립도서관 개관 20주년을 맞이하여 한책 골든벨, 미니오케스트라 공연, 3D펜으로 그리는 동화 등 다양한 공연, 전시, 체험이 펼쳐 질 예정이다.

힐링공연은 성동구 재능나눔공유단과 협업한 트윙클 치어리딩 공연, 성동구생활문화동아리 라온제나의 오카리나 합주, 미니오케스트라 민트리오의 공연이 진행 될 예정이다.

체험행사로는 점자 책, 점자 명함 만들기, 3D펜으로 그리는 동화, 오늘은 내가 어벤저스, 가죽 책갈피 만들기, 스탬프로 떠나는 세계 공공도서관 탐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전시행사로는 성동구립도서관 20th 축하해, 1관1단 가죽&목공 작품전시 등 진행된다.

성동구 관내 동네서점, 사립작은도서관이 참여하여 도서 판매, 체험 등 프로그램을 더욱 풍성하게 해 줄 예정이다.

성동구립도서관 담당자는‘성동구립도서관 개관20주년을 맞이하여 다양하고 풍성한 북 페스티벌을 준비하였으니 지역 주민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