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성동문화재단, 성동구립 꿈의 오케스트라 신규단원 모집
성동문화재단, 성동구립 꿈의 오케스트라 신규단원 모집
  • 김재태 기자
  • 승인 2019.12.09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동저널]문화로 참여하고 문화로 소통하는 행복한 문화성동, 재단법인 성동문화재단(이사장 정원오)에서 운영하는 성동구립 꿈의 오케스트라가 12월 4일~12월 18일까지 2020년도 성동구립 꿈의 오케스트라 신규단원을 모집한다.

성동구립 꿈의 오케스트라는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이 주관하는‘꿈의 오케스트라’사업에 2012년 서울시 자치구 중 최초로 거점기관으로 선정되어 그 해 6월에 창단되었다. 엘 시스테마 코리아 참여 기관 중에 유일하게 성동구의 적극적인 지원 아래 전국에서 최초로 조례를 제정하여 구립 오케스트라로 발전하게 된 우리 오케스트라는 향상음악회, 재능기부 연주회, 숲속의 오케스트라 등 다수의 연주활동을 통해 문화 사절단의 역할을 충실해 나가고 있다.

이번 신규 모집은 지역 내 초등 3학년 ~ 중등 3학년에 재학중인 아동 ․ 청소년 10명 내외로 오케스트라 교육에 대한 참여의지가 있는 사회취약계층 아동을 우선 선발한다.

선발된 단원에게는 악기무상대여와 파트별 레슨 및 오케스트라 합주수업, 캠프, 연주회 등 다양한 문화예술 활동 경험의 기회가 주어진다.

성동문화재단 홈페이지(www.sdfac.or.kr)에서 신청서 다운로드 후 이메일로 접수 가능하며, 문의는 2204-7554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