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신년사] 김종곤 성동구의회 의장 "구민이 행복한 환경 만들어 갈 것"
[신년사] 김종곤 성동구의회 의장 "구민이 행복한 환경 만들어 갈 것"
  • 성동저널
  • 승인 2019.12.30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종곤 성동구의회 의장
김종곤 성동구의회 의장
김종곤 성동구의회 의장

[성동저널] 안녕하십니까. 성동구의회 의장 김종곤입니다. 다사다난했던 2019년이 저물고 희망찬 경자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오늘 바라 본 태양은 늘 한결 같이 뜨고 지는 태양이 아니라, 우리의 소망을 성취하기 위해 보다 더 나은 삶을 기대하며 희망을 품고 가슴 속 깊은 곳에서부터 떠오른 태양입니다.

2020년 경자년은 풍요와 희망, 기회를 상징하는 흰 쥐띠의 해입니다. 부지런한 흰 쥐의 기운을 듬뿍 받아 희망을 이룰 수 있는 기회를 잡고, 성취하여 풍요로운 한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아울러 지난 한해 의정발전을 위해 아낌없이 성원 해주신 구민 여러분께 머리 숙여 감사드리며 새해에도 변함없는 애정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돌이켜보면, 2019년 계속되는 경기침체와 청년실업 등이 지속되면서 우리 구민들의 생활이 순탄치만은 않았고, 중소기업과 소상공인들은 더욱 어려웠던 한 해였습니다.

성동구의회 14명의 구의원들은 구민으로부터 위임받은 권한을 구민이 보다 나은 삶을 만들어드리기 위해 행정사무감사와 구정질문 등을 통해 집행부의 행정집행을 면밀히 살피며, 불합리한 제도는 제·개정을 통해 개선하였습니다.

또한 소외되거나 방치되는 이웃이 없도록 지역 곳곳을 뛰어 다니며 살폈습니다.

성동구는 구민의 힘으로 여기까지 왔으며 구민이 주인입니다. 구민이 행복할 수 있는 조건과 환경을 만드는 것이 우리가 함께 해야 할 일이라 생각하며, 2020년 새해에도 성동구의회 의원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구민의 삶의 질이 나아질 수 있도록 분골쇄신 하겠습니다.

구민 여러분!

2020년 경자년 새해에는 더 좋은 건강, 더 많은 행복, 더 깊은 사랑, 날마다 새로운 웃음, 많이 만나시기를 기원드리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