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성동구, '자동차 극장' 운영... "코로나19 스트레스 푸세요"
성동구, '자동차 극장' 운영... "코로나19 스트레스 푸세요"
  • 윤종철 기자
  • 승인 2020.03.19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동차 극장이 들어설 살곶이 체육공원
자동차 극장이 들어설 살곶이 체육공원

[성동저널 윤종철 기자] 성동구(구청장 정원오)는 최근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지쳐가고 있는 구민들의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자동차 극장을 열었다.

인파가 몰리는 극장은 집단 감염 우려가 있지만 자동차 극장은 이같은 불안 없이 힐링할 수 있는 일석이조 방안이다.

자동차 극장은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 간 오후7시30분 살곶이 체육공원 내 운동장에서 운영된다.

상영영화는 20일 ‘라라랜드’를 시작으로 21일에는 ‘신과함께(죄와 벌)’, 22일에는 애니매이션 ‘코코’가 상영된다.

영화 관람료는 무료이며, 차량 50대를 우선 예약 받는다. 예약은 성동문화재단 홈페이지 및 유선으로 가능하다. 오후 6시부터 영화 종료 시까지 운동장 내 주차료는 면제된다.

한편 자동차극장 운영본부에서는 손소독제 및 체온계를 비치하고, 구급차가 대기해 만일의 사태에 대비하고, 살곶이 체육공원 내 운동장 방역을 매일 실시한다.

극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을 원칙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음료, 주전부리 등 먹거리는 제공하지 않으며 필요한 경우 직접 준비하는 것이 좋다.

정원오 성동구청장은 “코로나 19로 인해 심신이 지치고 불안과 스트레스로 힘든 주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마음 편히 영화를 감상하며 힐링 할 수 있는 시간을 드리기 위해 준비했다”며 “향후 코로나19의 상황에 따라 지속적 운영여부를 결정할 예정이며 그동안 즐기지 못했던 문화생활을 이번 주말 맘껏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성동구청 홈페이지, 성동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확인 하거나, 성동구청 문화체육과 관광팀, 성동문화재단 공연 사업팀으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