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창간축사] 이성수 성동구의회 의장 “신속한 보도로 코로나19 위기 극복에 힘”
[창간축사] 이성수 성동구의회 의장 “신속한 보도로 코로나19 위기 극복에 힘”
  • 성동저널
  • 승인 2020.07.17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동구의회 이성수 의장
이성수 성동구의회 의장
이성수 성동구의회 의장

[성동저널] 안녕하십니까? 성동구의회 의장 이성수입니다.

최초 지역신문인 성동저널의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또한 안병욱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 가족 여러분의 열정과 노고에도 격려를 표합니다.

지금 대한민국은 코로나19의 종식을 위해 치열한 사투 중에 있습니다. 구민들의 삶이 위협받고 있는 이 힘든 시기에 의장으로서 더욱 큰 책임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제8대 후반기 성동구의회는 이 엄중한 시기에 반목하고 대립하기보단 집행부와 머리를 맞대고 소통하겠습니다.

구민 여러분께서 불안하지 않도록 투명한 정보공개와 엄격한 방역으로 코로나19를 예방하고, 이 난관을 극복하기 위한 정책적 대안도 제시하겠습니다.

오늘날 지역신문은 단순한 뉴스 전달뿐만 아니라 자치단체의 정책과 행정에 초점을 맞춰 현장의 문제점을 제시하고 다양한 개선 방안을 모색하는 등 지역사회의 선도적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성동저널에서도 신속하고 정확하게 정보를 전달하며 중립적인 보도와 일관성 있는 기사 전달로 구민들이 미래를 예측하고 올바른 판단을 내릴 수 있도록 돕는 조력자로서 더욱 그 역할에 충실해 줄 것을 부탁드리겠습니다.

특히 코로나19에 대한 가짜뉴스와 잘못된 정보를 식별하고 방역 활동과 재난 대응 등에 대한 정보를 빠르고 신속하게 보도해 이 위기를 극복하는데 힘을 보태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 번 「성동저널」의 창간 20주년을 축하드리며, 아무쪼록 진정한 구민의 대변지로서 나날이 번창하는 가운데 4차 산업시대를 이끌어가는 신문으로 거듭 나시기를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