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성동구 송정동, (주)원피앤에스 ‘천사들의 합창’ 후원품 전달
성동구 송정동, (주)원피앤에스 ‘천사들의 합창’ 후원품 전달
  • 윤종철 기자
  • 승인 2020.08.26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윈피앤에스 후원금 전달모습
윈피앤에스 후원금 전달모습

[성동저널 윤종철 기자] 성동구(구청장 정원오) 송정동에 소재한 관내 기업인 ㈜윈피앤에스(대표이사 경은배)가 지난 21일 소외된 독거어르신 3가구를 방문해 후원품을 전달했다.

후원품은 20만원 상당의 식료품 및 위생용품 세트로 ㈜윈피앤에스 임직원들이 발족한 사단법인 ‘천사들의 합창’ 직원들이 직접 방문, 전달했다.

다만 이날 ‘천사들의 합창’ 임직원들은 최근 급증하고 있는 '코로나19' 우려에 따라 마스크 착용 등 기본적인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했으며 문 앞에 후원품을 두고 유선전화를 통해 전달을 알렸다.

후원품을 전달한 권효근 부장은 “어르신의 두 손을 잡고 따뜻한 위로를 전할 수는 없었지만 코로나19의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소외된 독거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희망을 전하고 싶었다”며 “혹시 어르신들께 피해를 드리진 않을까 조심스러웠지만 후원품을 전달 받고 고마워하시는 모습을 보면서 오히려 직원들이 고마움을 느꼈다”고 전했다.

김종선 송정동장은 “매년 우리 동의 복지를 위해 많은 도움을 주시는 임직원분들의 관심과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특히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에서도 사회공헌에 앞장서는 지역의 많은 분들의 노력에 보답하기 위해 주민센터 직원들도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더욱 열심히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