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성동공단 “올해도 최상의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성동공단 “올해도 최상의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 윤종철 기자
  • 승인 2021.01.13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동공단이 올해도 고객감동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다짐했다.
성동공단이 올해도 고객감동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다짐했다.

[성동저널 윤종철 기자] 성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장기천)이 올해도 최상의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지난해는 코로나19 위기 속에 시설 대부분이 휴관되는 등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다양한 노력으로 고객감동을 위한 노력과 성과를 거둔 만큼 올해는 이같은 경험을 토대로 더욱 고객 만족에 노력해 나가겠다는 다짐이다.

실제로 공단은 지난해 코로나19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공단 대부분의 시설물이 휴관됨에 따라 사업 추진에 어려움을 겪었다.

그러나 제16기 고객모니터 운영, 서비스품질점검 등을 통해 고객친절서비스의 품질 향상을 위해 노력해 왔다.

또한 고객감동경진대회 개최와 전 직원이 우수사례를 공유하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이러한 노력으로 공단은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87.8점을 획득하며 전년대비 1.5점이 상승하는 성과를 거뒀다.

공정거래위원회가 주관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도 3회 연속 획득하면서 고객만족 경영성과에 대해 대외 공신력을 인정받는 쾌거를 이루기도 했다.

장기천 이사장은 “공단은 고객들의 생활과 밀접한 다양한 시설물을 관리‧운영하며 보다 창의적인 공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올해는 포스트코로나에 발 맞춰 QR코드를 이용한 실시간 불편신고 시스템 구축, 온라인 강좌 운영 활성화 등 다양한 비대면 사업 운영으로 고객들이 편리하고 안전하게 일상생활을 회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