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저널 백진아 기자 = 성동구(구청장 정원오) 금호4가동(동장 김평선)은 지난 2일 주민센터 공유주방에서 금호4가동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총무 김현숙) 주관으로 무더위에 어르신들의 기력회복에 도움을 줄 ‘한여름 꾸러미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 회원 10여명이 이른 아침부터 준비한 삼계탕 밀키트와 맛있는 절편이 들어가는 꾸러미를 만들어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 어르신 50가구에 전달했다.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는 매년 관내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삼계탕 행사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이날도 계속되는 폭염으로 어르신들이 무더운 여름을 잘 이겨낼 수 있도록 건강 재료를 듬뿍 넣은 삼계탕 밀키트와 절편을 준비했다.
김현숙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 총무는 "무더위에 지친 어르신들이 기력을 회복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 며 "앞으로도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활동을 꾸준히 이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끝으로 김평선 금호4가동장은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에서 전하는 따뜻한 사랑과 관심이 무더위로 힘들게 지내는 어르신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 준 금호4가동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에 감사하다. 앞으로도 따뜻한 나눔 문화가 지속되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 성동저널은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2299-7770
- ▶ 이메일 press@seongdongnews.com
- ▶ 카카오톡 @성동저널
저작권자 © 성동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