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장도보고 상품도 받고'... 성동구, 전통시장 이벤트 개최
‘장도보고 상품도 받고'... 성동구, 전통시장 이벤트 개최
  • 김재태 기자
  • 승인 2021.05.03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사일정 및 세부내용
행사일정 및 세부내용

[성동저널 윤종철 기자] 성동구(구청장 정원오)가 오는 19일까지 어린이 장보기 체험학습과 구매고객 페이백 이벤트 등 재미있게 장도보고 상품도 받을 수 있는 ‘전통시장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는 상점가 등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것으로 코로나19 확산으로 위축된 소비심리를 회복하고 상인들의 매출 증대도 도모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행사는 지역 내 어린이집과 연계한 전통시장 장보기 체험학습, 방문 인증샷 업로드 고객에 상품증정 등으로 방문을 유도한다.

또한 상점가 내 TV퀴즈 이벤트, 제로페이 이용고객이나 일정금액 이상 구매고객에 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남녀노소 모두 참여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이벤트 실시 장소는 금남시장, 뚝도시장, 마장축산물시장, 용답상가시장 등 전통시장 4개소와 왕십리도선동, 행당시장, 한양대앞, 뚝섬역, 무학봉상점가 등 상점가 5곳이다.

시장에는 곳곳에 손소독제를 비치하고 주기적으로 자체 방역을 실시하는 등 고객들이 안심하고 소비활동을 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정원오 성동구청장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단위로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코로나19로 인하여 위축된 소비심리를 회복하는 동시에 매출감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 상인들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