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대림산업, ‘e편한세상 옥수 파크힐스’ 8월 분양 예정
대림산업, ‘e편한세상 옥수 파크힐스’ 8월 분양 예정
  • 성동저널
  • 승인 2015.08.25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 생활권 누리는 아파트..주변 녹지와 한강으로 쾌적한 생활

[성동저널]대림산업은 8월, 서울 성동구 옥수동에서 대단지 e편한세상 브랜드 아파트를 공급한다. 옥수 13구역을 재개발한 1976가구의 ‘e편한세상 옥수 파크힐스’ 가 바로 그 주인공으로 강남 접근성이 뛰어나고 공원과 한강 등이 가까운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해 주택 수요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e편한세상 옥수 파크힐스’는 지하 4층~지상 20층, 25개동, 전용면적 59~115㎡로 구성된 1976가구의 대단지다. 이 중 조합원 물량을 제외한 ▲전용면적 84㎡ 66가구, ▲전용면적 115㎡ 46가구 ▲테라스하우스 2가구 등 총 114가구를 일반분양할 계획이다. 특히 전용면적 115㎡는 고층 일반분양 물량이 많아 로얄층 입주까지도 가능할 전망이다.

뛰어난 강남 접근성과 초역세권 프리미엄

'e편한세상 옥수 파크힐스'는 뛰어난 강남 접근성과 초역세권을 자랑한다. 단지 인근에 위치한 동호대교 이용시 압구정까지 3분이면 접근이 가능한데다 강변북로와 올림픽대로, 동부간선도로를 이용하기 편리해 강남권 및 외곽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특히 지하철 3호선 금호역이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하여 종로까지 10분, 강남까지 5분이내에 접근이 가능하다.

쾌적한 자연환경과 문화생활을 한번에 누리는 아파트

단지 주변으로 녹지가 풍부한 것도 장점이다. 인근에 매봉산공원, 응봉근린공원, 남산공원 등이 위치하여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하며, 한강변으로의 접근이 용이해 향후 미래가치까지 기대되는 단지이다.

뛰어난 강남 접근성을 바탕으로 강남의 문화, 편의 시설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장점도 가지고 있다. 이마트, 압구정 현대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삼성미술관, 순천향대병원 등 다양한 편의시설들을 이용하기 편리하다.

수준 높은 교육환경 자랑

'e편한세상 옥수 파크힐스'는 단지 인근에서 초,중,고,대학교 까지 통학할 수 있는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전통적인 명문 초등학교인 동산초, 리라초가 위치할 뿐만 아니라, 금옥초, 동호초, 옥수초, 옥정초중교 등의 학교가 인근에 있으며 동국대 및 한양대학교 등 유명 대학도 가깝다.

e편한세상만의 특화된 설계 적용

'e편한세상 옥수 파크힐스'는 대림산업이 자체 개발한 오렌지로비(일부 동 제외)가 설치된다. 노약자, 장애인도 안전하게 로비에 들어설 수 있도록 출입구 단차를 없애고 공동 현관과 1층 세대 입구를 분리해 1층의 사생활을 보호한 점이 특징이다. 지하주차장은 일반주차장보다 10㎝ 넓게 설계된 광폭주차장이 적용되어 입주자들의 주차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전가구 세대 내에는 우물천정을 적용하여 개방감을 높였으며, 단지 자체가 경사면에 위치하고 있고 단지별 고저차로 인해 저층 가구도 개방감을 확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편리한 커뮤니티 시설과 게스트 하우스 등 차별화된 시설

'e편한세상 옥수 파크힐스'는 1976가구의 대단지인 만큼 특화된 커뮤니티 시설을 자랑한다. 단지 중심공간에 2개 층으로 통합 배치된 커뮤니티 센터가 위치하며, 내부에 법정 설치면적보다 5.5배 이상 넓고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피트니스센터, 가족운동실, 골프연습장, 라운지카페와 주민회의실, 경로당, 어린이집 등)을 배치했다. 특히 세대 방문 손님에게 편안한 공간을 제공하고, 입주민들의 편리한 손님 맞이를 위해 게스트 하우스를 설치한 것이 특징이다.

대림산업 분양관계자는 “옥수동은 지난 10년간 일반분양이 144가구에 그쳐 공급 가뭄에 시달려 왔다”며 “보다 좋은 평면개발과 신상품을 적용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한 만큼, 특히 브랜드 아파트에 목말라 있는 지역의 주택수요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e편한세상 옥수 파크힐스는 2016년 12월 준공 예정으로 타 신규분양 단지 대비 상대적으로 빠르다. 대림산업은 현장(서울 성동구 옥수동 539-8번지)에 분양홍보관을 마련하고 8월말 문을 연다. 이곳에서는 실제 인테리어 및 평면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샘플 하우스(Mock-up 주택)를 운영할 계획이다. 분양문의 : 02-313-3133

  • 성동저널은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2299-7770
  • ▶ 이메일 press@seongdongnews.com
  • ▶ 카카오톡 @성동저널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