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성동구 행당1동, 제2회 온(라인) 가족 행복 걷기 대회
성동구 행당1동, 제2회 온(라인) 가족 행복 걷기 대회
  • 김재태 기자
  • 승인 2021.10.05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동저널 윤종철 기자] 성동구(구청장 정원오) 행당제1동 주민자치회(회장 이병호)에서는 6일부터 12일까지 ‘제2회 행당1동 온가족 행복 걷기 대회’를 개최한다.

행당1동 주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번 걷기 대회는 ‘워크온’ 앱을 설치한 후 ‘행당1동 온가족 행복 걷기’커뮤니티에 가입하면 된다.

주요 걷기 코스는 행당1동 주민센터에서 출발해 서울숲을 도착지로 한다.

하루에 코스를 다 걷기 어려운 경우 참여 기간 중에 나눠서 걷는 것도 가능하며, 걷기 코스를 60% 이상 달성시 참여로 인정해 준다.

이번 걷기 대회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가족과 여유로운 산책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환경을 생각하는 쓰레기 줍기(줍깅)도 함께 진행되며 출발전 행당제1동 주민센터를 방문하면 기념 촬영도 할 수 있고 생수와 친환경 쓰레기 봉투도 지급한다.

참여자가 워크온 앱을 통해 제출한 인증 사진은 텀블러에 인화해 작은 전시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기타 걷기 대회와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은 행당제1동 주민자치회로 문의하면 된다.

이병호 행당제1동 주민자치회장은 “올 5월에 개최된 제1회 온가족 행복 걷기 대회는 장미꽃이 만개한 대현산 장미공원을 도착지로 진행하여 만족도가 높았다”며 “이번 제2회 온가족 행복 걷기대회 또한 환경과 건강을 생각하는 좋은 시간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필재 행당제1동장은 “온가족 행복걷기 대회를 행당제1동만의 특색 있는 걷기대회로서 지속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며 “행당1동 주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