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성수전략지구 제2지구 권오관 추진위원장 후보
젊고 깨끗한 후보, 재산가치를 극대화 시킬 후보
성수전략지구 제2지구 권오관 추진위원장 후보
젊고 깨끗한 후보, 재산가치를 극대화 시킬 후보
  • 성동저널
  • 승인 2009.09.07 0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오관 제2지구 추진위원장 후보
© 성동저널

1. 성수전략정비구역 제2지구 추진위원장 후보에 출마하게 된 동기는.


존경하는 2지구 조합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저는 뚝섬에서 40년을 넘게 살아오면서 성수동의 발전을 너무도 기대하고 있는 젊은 토박이 권오관 입니다.

제가 이렇게 추진위원장 후보로 출마하게 된 이유는 여러 조합원님의 재산뿐 아니라 내 재산을 지키고 또 가치를 높이기 위해서입니다.

젊은 혈기가 아닌 대학생과 고등학생. 2명의 자녀를 키우고 있는 대한민국 중심세대인 제가 여러분께 자신 있게 한 말씀 드리겠습니다.

저의 제2지구를 대한민국 최고의 아파트 단지 ! 
즉 강남의 압구정동을 능가하는 최고의 단지로 만들겠습니다.


대한민국 최고의 아파트 단지 !  강남의 압구정동을 능가하는 단지로...

준비된 모든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소유자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 부탁


2. 제2지구 개발의 청사진을 그려본다면.

첫째, 처음으로 월세 즉 관리비를 아주 적게 내는 아파트를 만들겠습니다.

태양열과 LED-IT를 접목하여 개별세대 및 공동전기 사용요금을 대폭 줄여 전기료를 줄이고, 또한 지열과 한강물을 이용하여 단지의 냉ㆍ난방비용 및 각 세대별 온수사용 비용도 대폭 절감토록 하겠습니다.

개별세대내부 및 단지 전체의 모든 통신ㆍ전기시설을 U-City 서비스통신 및 도시조명관리통신시스템으로 설치하여 가장 중요한 관리인 인건비를 대폭 절감하겠습니다.

둘째, 조합원에게 한강 조망이 가능한 동을 배정받아 수억 원에 해당하는 한강 프리미엄의 이익을 선물로 받도록 하겠습니다.

아파트 외부 디자인을 특이하게 설계하여 조합원님들께서 한강 조망이 가능한 동을 배정받고,  1. 2층을 피로티로 만들어 수영장 및 문화ㆍ체육시설을 설치하여 모든 조합원들이 시원한 한강변에서 골프도 치고 수영도 즐기고. 겨울에는 스케이트도 즐길 수 있는 여가 공간으로 만들겠습니다.

셋째, 2단지와 3단지 사이를 호수로 만들고 호수 주변에 초고층 명품 주상복합아파트를 만들도록 하겠습니다. 

3단지 조합원님들과 협의하여 양 단지 사이를 한강물을 이용한 멋진 호수를 만들고 호수 양측에 초고층 명품 주상복합 아파트를 건설하여 호수와 강물이 어우러진 최고급 명품 상가를 만들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고층아파트 사이에 연결 통로를 만들어 멋있는 한강 조망권을 확보하여 압구정동 로데오 거리를 능가하는 상권을 형성토록 할 것입니다.

물론 여기에 시설되는 비용은 정부 및 서울시와 협의하여 보조를 받도록 할 것입니다.

넷째,  뚝도시장의 잃어버린 용적률 400%를 찿고, 일반주거지역의 용적률을 250%이상으로  찾아 조합원의 이익을 극대화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뚝도시장은 허용용적률이 400%인데 기본계획에는 이 용적률이 없어져 시장 조합원님들의 재산가치가 현저히 줄어들었습니다.

저는 이 용적률을 찾아 시장 조합원들의 재산을 극대화되도록 노력 하겠으며,
또 상인들에게 수변 상권을 분양받을 수 있도록 하여 상인의 이익을 창출 하겠습니다.

다섯째, 지분이 많은 분은 관리처분 시 아파트1채와 본인이 원하면 상가를 분양 받도록 하겠습니다.

따라서 자녀를 모두 출가시키신 분들은 방의 숫자를 늘였다 줄였다 하는 시설이 갖추어져있는 소형아파트와 상가를 분양받으시면 뚝섬을 떠나지 않고도 주거와 수입문제를 해결하고. 특히 자녀들이 부모 집을 방문했을 때 방의 숫자를 마음대로 조절하는 가변형 아파트 설계를 접목시켜 자식들이 편히 쉬었다 갈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3. 앞으로의 사업계획과 주민들에게 하고 싶은 말은.

저는 이렇게 우리 단지의 가치를 창출하여 명품아파트 프리미엄 수억 원을 선물로 받을 수 있도록 할 것이며, 여기에다 한강조망 프리미엄까지 얹어 조합원들은 누구나 압구정동 아파트 이상의 가치를 누리는  단지를 만들겠습니다.

조합원님들 !
부담금 없이 명품도시 뚝섬에서 살고 싶으십니까?
용적률에 대해서는 잘 아시죠!
용적률을 많이 찾아와서 일반분양이 많아야 추가부담금이 없습니다.
그럼 누가 용적률을 찾아오겠습니까?
저는 그동안의 지역봉사 경험과 행정청과의 관계를 잘 활용하여 이 용적률을 찾아오겠습니다. 제가 하겠습니다.
저를 선택해 주십시오.

저 권오관은 연로하신 부모님들이 편하게 노후를 보낼 수 있는 곳, 우리 아이들이 자랑스러운 고향으로 자부할 만한 멋진 미래도시 뚝섬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저의 준비된 모든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조합원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 성동저널은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2299-7770
  • ▶ 이메일 press@seongdongnews.com
  • ▶ 카카오톡 @성동저널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